[일반채용] 알고케어 고객 서비스/고객 경험 직무 채용
- 작성자마광호 (20170338 / 전략기획팀)
- 작성일자
- 조회166
- 노션 채용페이지 : https://bit.ly/2GG4hbd
- 보도자료 : https://bit.ly/3s6spHT
주요 역할필드 서비스 매니저는 직접 고객을 대하는 알고케어의 얼굴로서 브랜드 이미지의 큰 축을 담당합니다. IoT 영양관리기기는 설치가 간단하여 기술이나 기기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요구하지는 않지만, 서비스 운영 측면에서 더 좋은 고객 경험(CX, Customer eXperience)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정기 점검을 위해 주기적으로 고객사에 방문하여 즉시 처리 가능한 간단한 문제는 직접 해결하고, 그 외의 경우에는 내부 기술팀에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현장에서 고객 응대 매뉴얼에 따라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며, 고객사의 피드백을 내부 팀에 공유합니다.
주요 업무
- 알고케어 서비스 기기 설치 및 유지 보수
- 주기적인 현장 점검 및 문제 조치 (기업 고객)
- 방문 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및 내부 팀에 고객 피드백 전달
※ 대부분 외근 업무 수행 (법인 차량 지원)
※ 추후 성장에 따라 CX차원의 고객 분석, CX매뉴얼 작업 등 업무 조정 가능
고용 형태
- 정규직 전환형 인턴 계약직 (3~6개월)
※ 계약기간 동안 풀타임 근무가 가능한 분 (학업 병행 불가)
지원 자격(필수 역량)
- 경력 무관
- 운전면허증 소지자 (운전 가능자)
- 대면 고객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추신 분
- 높은 책임감과 꼼꼼한 업무 처리 능력을 갖추신 분
- 실시간 상황에 따라 능숙하고 순발력 있게 대처하실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