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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채용] NH투자증권 - 고객지원센터 상담직 채용 (~5/7)
  • 작성자 (20210125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117

[NH투자증권] 2024년 상반기 고객지원센터 상담직 채용 (~5/7)



■ 지원서 접수

  - 모집 기간 : 2024.04.22(월) ~ 2024.05.07(화) 17:00까지

  - 접수 방법 : 온라인 접수(https://nhqv.recruiter.co.kr/) '2024년 고객지원센터 상담직 채용'
 

■ 지원자격

 - 2년제 이상 대학교 기졸업자 및 '24년 8월 내 졸업예정자

 - '24년 6월 말 입사하여 정상근무 가능한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우대사항

- 증권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증권사 경력자 우대


■ 채용절차

   지원서 접수 > 온라인 인성검사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실무면접 > 최종면접

 > 건강검진 > 입사


※ 상기 채용절차 및 일정은 내부 사정 등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전형 단계별 합격자 발표 시 다음 전형 응시관련 상세내용을 대상자에게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 모집분야

- 상담직 (In-Bound 상담직무)


■ 유의사항

- 회사 「인사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지원자 우대합니다.

- 청탁 등 부정행위로 인해 합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합격(채용)취소되며 향후 5년간 응시가 제한됩니다.

- 지원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른 것이 확인되거나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증권사 직무 경력이 있는 경우 회사 내부규정에 따라 경력사항이 인정됩니다.

- 2024년 8월 내 졸업예정자의 경우 2024년 8월까지 졸업하지 못할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됩니다.

- 건강검진 결과 채용 부적합 사유에 해당될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의 기재착오, 누락 및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문의

-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nhqv.recruiter.co.kr) 내 <채용QnA>를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