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Manpower - 한국아스트라제네카 HR & Reception Admin 채용공고 [~채용 시 마감]
- 작성자김다빈 (20210125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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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 근무회사: 삼성역에 위치한 외국계 글로벌 제약회사
* 사업분야: 제약 [심혈관, 대사질환, 소화기, 항암, 호흡기 분야 등]
* 모집부문: HR & Reception Admin
* 근무 환경 우수하며,리셉션 업무 및 제약회사의 전반적인 HR 채용 프로세스를 경험할 수 있는 포지션입니다.
[업무내용]
• Responsible for all end-to-end duties of receptionist: e.g. external visitors, phone calls, mail box, office facility, various documents handling & management etc.
• Support for HR processes in document filing and data management
• Closely work with Talent Acquisition to support overall recruitment process
• Any other duties as assigned by the team based on business needs.
[지원자격]
• At least 1-2 years’ experience of receptionist or administration role
• Interests in HR work scope expansion preferred
• Business level English verbal and written communication
• Being proactive and strong ownership
• Good interpersonal skills
• Ability to perform multiple tasks
[근무환경]
- 계약기간: 맨파워 소속 파견계약직 1년 / 근무 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 근무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2호선 삼성역 부근]
- 근무시간: 09:00 ~ 18:00 [주 5일 근무]
- 급여: 신입의 경우 회사내규, 경력직의 경우 경력 및 최종연봉에 따른 차등 지급
- 특이사항: 여름 휴가비, 명절 상품권, 복리후생비 등 별도 제공
- 복리후생: 4대보험, 연차, 퇴직금, 경조금, 경조휴가 등
[전형절차]
서류 지원 -> 맨파워 상담 -> 지원 기업 서류 전형 -> 지원 기업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전형 절차는 채용 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류]
-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Word 형식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veLkmDGp
- 문의사항: 곽나현, 02-2051-6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