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H 커뮤니티 Q&A

Q&A

장학금과 포인트 질문드립니다.
  • 작성자 (201112896 / 경호보안학과)
  • 작성일자
  • 조회415

안녕하세요. 추운데 고생많으십니다. 장학금관련 문의사항을 몇가지 여쭤보려합니다.


1. 다른것들은 인재개발처 공지사항에서 확인을 했으나 TSC4급 , 워드프로세서, 컴활2급은 장학금이나 포인트 유무 여부가 안나와서 여쭤 보려 합니다.

2. 겨울영어캠프를 듣고 있는데 수료시 KGU포인트 몇점을 얻을수 있는지 또한 앞으로 있을 CAP프로그램과 KCCP프로그램을 하게되면 KGU포인트 몇점을 얻을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3. 2017년 3월에 4학년 1학기로 복학을 합니다. 만약 4학년 1학기때 복학을 하여 학기중에 얻은 KGU포인트도 6월에 합산할수 있도록 바로 입력이 되는지 또 어학자격증장학금 이나 OA자격증들 을 한꺼 번에 신청해서 한꺼번에 장학금을 수령할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
인재개발처


TSC, 컴활2급은 미래잡끼 장학금 지급대상이 아니므로 포인트도 지급되지 않습니다.
워드프로세서는 OA통합으로 미래잡끼 장학금 C등급으로 신청 가능하며 2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영어캠프는 국제교육원 운영 프로그램으로 운영 시수에 따라 포인트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국제교육원(031-249-8933)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KCCP는 수료시 70포인트, CAP+는 수료시 20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활동한 포인트는 학기 말(5월말~6월초)에 각 부서별로 취합하여 업로드합니다. 5월 말 포인트 적립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래잡끼 포인트 장학금은 미래잡끼장학금 신청 기간내에 접수가능하며, 어학 및 자격증과 함께 신청 가능합니다.
어학 및 자격증 관련 미래잡끼 장학금은 등록금 범위 내 지급되며, KGU+포인트 장학금은 등록금 범위 초과로 지급가능합니다.

본인의 KGU+포인트 적립 현황 및 프로그램별 포인트 지급 현황은 KUTIS-KGU+학생경력관리시스템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기타 문의 031-249-8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