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H 자료실 진로·취업 콘텐츠

진로·취업 콘텐츠

[잡끼즈온더블럭 1탄_자료] 취업준비생 대상_앞으로 무슨일 하지? 지금 뭐 준비할까?
  • 작성자 (20220341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413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재개발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최지은 컨설턴트 입니다.


경기대학교 학우분들과 더욱 근거리에서 소통하고 여러분들의 긍금증을 해소해 드리고자 하는 차원에서 

2023년 8월 한달간 인재개발처 미래잡끼 서포터즈 부원들과 함께  "잡끼와 함께하는 진로취업 Live Talk_잡끼즈 온 더 블럭" 이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1탄 유튜브 채널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mr5Sb2IeyxU


이 프로그램은 경기대학교 잡튜브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8.3(목)~8.24(목) 매주 목요일 13:30~14:30 방영되고 있습니다.

참여하신 과정별 궁금증에 대한 해소를 드릴 수 있는 자료 첨부하여 드리오니 참고바랍니다.


첨부 자료는 대외적으로는 배포 금지이며, 여러분들의 진로선택 등에 대한 참고자료로만 활용 부탁드립니다.

이번회차 참고자료는 올해 7월 추천인재풀 대상 인문/이공계열 취업공략법 강의때 활용되었던 자료이며, 여러분들의 긍금증을 일부 해소해 드릴 수 있는 자료로 이용되 실수 있으리라 여겨집니다.

좀더 개인별 상세한 방향설정은 인재개발처 상담신청을 통해 방향을 잡아가시길 권해 드립니다.

개인별 활동을 정리해 보실수 있는 워크시트도 올려 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문의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처 : 031-249-8886(최지은 컨설턴트)

이메일 : job@kg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