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H 프로그램 상상옷장

상상옷장

상상옷장 이용후기
  • 작성자 (201410882 / 경영학과)
  • 작성일자
  • 조회1,550
안녕하세요. 
상상옷장에서 면접복장을 대여해 중소기업진흥공단 체험형 인턴 면접을 보고왔습니다.
첫 면접이라 준비가 안되어서 면접 복장 걱정이 많았는데 블라우스부터 치마, 자켓, 구두까지 
상상옷장으로 전부 다 이용가능해서 덕분에 깔끔한 차림으로 면접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입어보는 정장이라 사이즈선택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담당자분께서 친절하게 
사이즈 체크해주셔서 저한테 딱 맞게 잘 입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평소에도 느낀거지만 정말 상상옷장 정말 유용하고 좋은것같아요.
경기대생이라면 누구나 다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중진공 인턴 면접은 SBC 대구경북연수원에서 진행했고,
멀리서 보는거라 결시자가 많았고, 면접은 면접관님 3분과 지원자 6~8명 정도로 다대다로 진행되었습니다. 두 곳에서 나누어 진행되었는데, 자기소개서 위주로 물어보는 곳과 인성면접 위주로 물어보는 곳이 있던것 같아요. 저는 인성면접 위주였습니다. 압박면접은 전혀 아니었고, 다들 인턴 면접이라 처음이 많아서 긴장한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분위기도 편하게 잘 풀어주셨습니다.


면접 질문은 
1. 1분 자기소개
2. 공단에 대해 공부할때 어떤 경로로 알아보았는지?
3.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았다면, 홈페이지에서 어떤 부분이 취약하다고 느꼈는지?
4. 이런 조직문화만큼은 없었으면 좋겠다 하는 것은 어떤 것이 있는지?
5. 자신이 했던 경험들 중(동아리 등등)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 문제해결을 한 경우가 있는지?
6.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자발적으로가 아니라 전부 다 한명씩 시키셨습니다.)


제가 면접을 잘보았는지 못보았는지는 저는 알 수 없습니다. 인사담당자분께서 판단하실 일이고, 다들 최선을 다한 것일 텐데 제가 감히 뭐라고 누구보단 잘했고, 못했고를 판단할게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두가 최선을 다했고, 저 또한 후회없이 최선을 다해 면접에 임하고 왔던 것 같습니다. 결과가 어찌되었든 첫 면접이었던 제게는 무척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중소기업진흥공단 인턴에 지원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면접을 최선을 다해 보고 온데는 상상옷장도 크게 작용했던 것 같아요.
다시 한번 인재개발처에 감사드립니다!! :-)


인재개발처

      
지연학생, 저희 상상옷장을 이용해 주시고 이렇게 도움되는 유용한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결과에 대해서 듣지는 못했지만, 합격의 여부를 떠나 지연학생에게 아주 의미있는 경험이었던것만은 확실한 것 같아 
인재개발처를 대표하여 칭찬해드리고 싶네요. 멀리까지 다녀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언제든 면접복장이 필요하시면 인재개발처를 찾아와주세요. 
복장과 함께 따스한 합격의 기운도 듬뿍 담아 드리겠습니다. 

지연학생의 합격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