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H 프로그램 행사

행사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상담서비스 만족도 조사

  • 학부생
  • 개인
  • 온라인
  • 인재개발처 (031-249-1645)
세부내용

안녕하세요. 대플센터 재맞고 사업팀입니다.

24학년도 상반기 재맞고 사업에 참여해서 상담을 진행했던 학생들 대상으로 상담만족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상담만족도 설문결과를 검토하여 하반기 재맞고 상담서비스 개선 및 프로그램 개설에 참고하고자 합니다.  

경기대는  여러분의 참여도와 다양한 의견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설문이오니  상담참여자 모든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상담서비스 만족도 조사

    ~

    부터
    까지

    2,139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