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공과대학 행정 1팀 시간제 근로자 채용
- 작성일자
- 조회292
[공과대학 행정1팀] 시간제 근로자 채용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공과대학 행정1팀] 시간제 근로자
2. 세부업무: 공과대학 행정1팀 행정 업무 보조 등
3. 모집인원: 1명(남녀 무관)
■ 자격 요건
1. 대학 휴학(예정)중인 학부생 또는 주간 근무 가능한 재학생(연세대 학생 지원 불가)
2. 컴퓨터 활용(엑셀, 한글 등) 우수자 우대
3. 최대 근무기간(11개월) 근로 가능자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최대 11개월 가능,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9,16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 ~ 금 09:00~15:30(점심시간 11:30~12:00_0.5시간)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 시작일: 2022년 12월 1일부터 근무 가능자
5. 근무 장소: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행정1팀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제1공학관 N601호)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 양식)
* 필수기재사항: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휴학증명서(휴학 예정인 경우 재학증명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첨부)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 2022. 11. 18.(금) (단, 채용 시 조기마감)
2. 제출방법: e-mail(kmkim@yonsei.ac.kr)접수만 가능 (문의: 02-2123-3532)
■ 기타 사항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