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H 채용정보 추천채용공고

추천채용공고

채용공고 보기

  • 마감
    [해외(미국)취업]2차전지 해외현장통역 (비자/항공료 등 전 비용 회사지원)
  • 생산·제조/전기·전자·제어

    3800 만원 ~ 4200 만원

    계약직

  • 남자

    전체/전체 지역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 채용 및 비자 등 세부내용

    - 채용포지션: 2차전지 업무 관련 해외현지 통역(원어민 수준까지는 아님)

    - 채용형태: 계약직(추후 업무평가를 통해 현지 사업관리  신입 PM(정규직)으로 전환 될 수 있음, 소속: 본사 소속으로 미국 현지 파견업무)

    - 비자형태: ESTA 비자로 3개월 단위로 연장예정_비자발급만 가능하다면 계속 연장하여 진행 가능함.

       (* 미국 현지 근무자들에 대한 비자발급이 제한되어 3개월단위로 비자 갱신 진행예정)

    - 비자발급 비용 및 항공료 등: 전액 회사지원

    - 현지 숙소 및 관리비, 렌트카: 회사지원(숙소: 1인 1실, 차량: 회사 법인차량 지원, 개인 생활비 외 기타 사용료 등 전액 회사 제공)

    - 급여: 연봉 연봉기준으로 책정 연 4000만원 ~ 4500만원. 포괄임금제로 연장근무 및 주말(토요일) 근무시 별도 수당 없음.

    - 복지포인트: 정규직과 동일하게 적용(월 50만원, 매월 1일 재직자 기준 지급)

    - 미국 근무지: 켄터키, 테네시 유력 (또는 조지아 , 오하이오) 

    - 상세업무내용: 배터리 최초 공정인 원료믹서 탱크를 제조 및 설비 하는 기업으로, 현장 PM과 현지근로자 및 협력사와의 회의를 포함한 업무조율 상황등에서의 중간 통역 업무


    * 기업제공 참고사항 

       -. 토익점수는 참고용이며, 어학점수보다 회화능력과 대인관계 원만함을 중점적으로 보고자 함. (어학점수 필수조건 아님.)

       -. 비자발급 및 비행기티켓 비용 일체 회사 부담. 

       -. 현장 숙식제공 및 교통비 (회사차량이용 출퇴근) 제공. 

       -. 미국 영주권자 / 시민권자 우대  


    ◎ 추천을 희망하는 인재

    1. 비자문제로 인해 계약연장이 어려운 상황이 초래될 수 있음을 감안하여 안정적인 고용형태를 찾고자 하는 학생 보다는, 

         인턴경험 및 일경험을 희망하는 학생 요망(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뿐만 아니라 휴학생도 지원 가능)

     

     2. 성장형 인재. 

        2차전지 사업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 또는 해외현장 근무의 경험을 원하는 학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전공(학과)에 관계없이 해외현장 경험을 통해 어학능력을 키우고자 하는 학생

     

     3. 플랜트사업 프로젝트매니저를 희망하는 인재. 

         현장 좋은 업무평가에 따라 당사의 인력 T.O 발생 시 PM신입 포지션에 정규직 채용이 되는데 가산점이 있음.

         

    ▣  자격요건 및 제출서류

    - 자격요건: 3개월 이상 근무가 가능한 재,휴,졸업생 누구나 지원가능

    * 기타자격: 영어가능자, 전공무관(이공계 우대), 직무 특성상 남성 선호

    - 근무시점: 2024. 08 ~09  (비자가 나오는 대로 바로 현지에서 업무진행 예정임)

    - 제출서류: 자유양식 국문 입사지원서, 영문 RESUME


    ▣  지원기한: 7. 31(수) 13:00

    - 지원 순으로 추천 진행되며, 채용 완료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 추천채용 지원기간 : 2024. 7. 31(수) 13:00 까지

     

    ▣ 추천채용 절차

    [1단계] 자유양식 입사지원서  및 영문 RESUME 작성(첨부된 자유서식 활용 가능)

    추천채용 지원시 자유양식 이력서,자소서 작성법

    - https://youtu.be/OC6sXN2DQEQ

    [2단계] 바른시스템 > 채용정보 > 추천채용공고 > 희망 지원기업 선택 > “지원하기” 클릭

    [3단계] 바른시스템에 지원하기 시 작성된 입사지원서 첨부

    [4단계] 추천자 선발 및 기업 추천진행

     


    ▣ 바른시스템에 입사지원서 업로드 오류시 지원방법 : 추천담당자 E-mail로 제출

    : 자유양식 입사지원서 작성 > 교내 추천담당자 메일로 입사지원서 제출 > 추천자 선발 > 기업 추천진행

     

    ○ E-mail 제출방법 :

    (메일제목 : [추천채용 지원자] 이름_학과_학번_생년월일_지원회사명_지원직무명 기재.)

    (제출서류 파일명 : 지원회사명_지원직무명_이름_학과 기재)

    - 제출처 : job@kgu.ac.kr(최지은 컨설턴트)

    - 문의처 : 031-249-8886

     


    ※ 추천지원 희망자는 “바른시스템>진로∙취업상담”에서 지원전 필히 상담을 신청하셔서 입사지원서 첨삭지도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신청은 당일 예약 불가, 전날까지 신청요망!! 상담사, 시간은 자유롭게 신청 가능)

접수기간 및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