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H 채용정보 일반채용공고

일반채용공고

[덕성여자대학교] 2019학년도 하반기 정규직원 공개채용(~10.27)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245

 

덕성여자대학교 2019학년도 하반기 「정규직원」 공개 채용 공고
 
 아이콘덕성여자대학교 「창학이념과 인재상」 
덕성여자대학교 「창학이념과 인재상」
 아이콘채용분야 · 인원 및 지원 자격 
 
채용분야채용부문모집인원(명)지원 자격 및 우대 공통 사항
일반사무직일반행정0명• 일반사무직 :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전공무관)
   ※ 단, 「입학사정관」은 3년 이상 경력자로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
• 전산전문직 :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서 전산관련학 전공자
• 국가공무원법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공인 어학(영어) 성적 보유자 우대
   (※ 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성적표에 한함)
• 취업지원대상(보훈)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에 따라 가점적용
입학사정관0명
전산전문직전산전문0명
 ※ 주의사항 ○ 채용분야(부문)별 중복지원 절대 불가.
                  ○ 채용분야(부문)에 따라 전형·평가 방식이 상이하므로 지원에 유의 하여야 하며,
                  ○ 채용분야(부문)를 오인하여 지원하는 경우 모든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아이콘전형방법(요약) 
전형절차
 
전형구분전형절차전 형 방 법
1차서류심사 • 적격여부 판단 서류심사 평가 ⇨ 인·적성 직무능력검사 및 필기(논술)전형 대상자 선발
2차AI면접
필기시험
• AI면접 (인·적성 직무능력검사) 및 필기(논술)전형 ⇨ 【집단면접】 평가 대상자 선발
3차집단면접• 【집단면접】 전형 ⇨ 【개별면접】 평가 대상자 선발
PT평가
(입학사정관)
• 【집단면접】 전형, 【PT평가】 ⇨ 【개별면접】 평가 대상자 선발
「입학사정관」 지원자에 한하여 시행
※ 제시하는 주제를 참고하여 준비한 PT 발표 (5분 이내)
4차개별면접• 【개별면접】 전형 ⇨ 채용 대상자 선발
5차채용절차진행• 채용 대상자 ⇨ 신체검사·신원조사·전력조회 ⇨ 최종(임용 예정자) 개별 통보
 아이콘전형(예정) 일정 
 ※ 아래 일정은 본 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 안내 예정임 
 
일 정채 용 절 차비 고
2019.10.11.(금) ~ 10.27.(일)신입(정규) 직원 채용 공고 https://duksung.recruiter.co.kr
온라인 지원자접수 홈페이지 링크
2019.10.14.(월) ~ 10.27.(일) 응시지원서 접수
2019.11.06.(수)AI면접(인성·직무능력포함) 및
필기(논술) 전형 대상자 발표
개별 연락(SMS) 및 학교 홈페이지
AI온라인면접 시행방법 제시
2019.11.07.(목) ~ 11.09(토)AI면접(인성·직무능력검사 포함) 전형설정기간·시간 내 자유롭게 응시
2019.11.09.(토)필기(논술) 전형 AI면접 응시자에 한하여 응시
2019.11.20.(수)【집단면접】 평가 대상자 발표 개별 연락(SMS) 및 학교 홈페이지
2019.11.23.(토)【집단면접】 평가 전형본 대학교의 지정된 장소
2019.11.24.(일)「입학사정관」 지원자 【PT】 평가 전형
※ PT평가 주제 별도 제시
개별 연락(SMS) 및 학교 홈페이지
2019.12.04.(수)【개별면접】 평가 대상자 발표개별 연락(SMS) 및 학교 홈페이지
2019.12.07.(토)【개별면접】 평가 전형본 대학교의 지정된 장소
2019.12.13.(금)최종 합격자 발표(예정)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아이콘응시원서 온라인 접수 시 제출(스캔하여 반드시 첨부)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를 제외한 각종 제출서류는 반드시 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된 증명서에 한함.

① 학사 이상 졸업증명서 원본(대학 및 대학원) 각 1부. ※ 편입자는 전적대학 졸업(수료) 및 성적 증명서 포함 제출
② 학사 이상 성적증명서 원본(대학 및 대학원) 각 1부.
③ 경력·재직증명서 원본(해당자에 한함) 1부.
④ 공인 어학(영어) 성적표 원본 또는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 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성적표에 한함
⑤ 각종 자격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1부.
⑥ 취업지원(보훈)대상자 증명서 원본(해당자에 한함) 1부.
⑦ 장애인 증명서 원본 (해당자에 한함) 1부.
⑧ 기타 수상·교육·봉사활동 등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 유의사항 : 관련 증빙서류 원본 일체는 필기시험 대상자에 한하여 필기시험 당일 징구하고 허위 제출 시 무효 처리함
 
 아이콘필기 전형(논술) 대상자 온라인 접수 시 
  제출(첨부)한 서류 원본을 오프라인으로 반드시 제출 
   ○ 아래의 순서대로 반드시 좌측 상단에 클립(스테플러 사용 절대 불가)으로 상철 하여 필기(논술)전형 시
    현장에서 직접 제출 ① 대학(원) 졸업증명서 원본 ② 대학(원) 성적증명서 원본 ③ 경력·재직증명서 원본
    ④ 공인 어학(영어) 성적표 원본 또는 사본 ⑤ 각종 자격증 사본 ⑥ 취업지원 (보훈)대상자 증명서 원본
    ⑦ 장애인 증명서 원본 (복지카드 사본의 경우 원본 반드시 지참) ⑧ 기타 수상·교육·봉사활동 등 증빙서류
    ※ 각종 증명서 사본 제출의 경우 반드시 원본(사본 대조 확인)을 지참하여야 함.
 
 아이콘응시자 필독 및 유의사항 
  ○ 정규직 채용은 1년간 계약(시용)기간으로 업무수행 능력 등을 검증·평가한 후 그 결과에 따라 정규직원으로 임용.
    · 「정규직원」 이라 함은 계약(시용)기간을 거쳐 임용함을 원칙으로 함.
    · 「계약(시용)기간」 은 1년을 원칙으로 하되 업무수행 능력 및 교육훈련 평정결과에 따라 그 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 평정결과가 극히 불량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대학의 인사 정책에 따라 정규직으로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 중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덕성여자대학교가 제공한 응시지원시스템 작성방법 미숙지, 허위기재 또는 착오기재, 필수 입력사항 누락, 구비서류
    미제출, 기재사실에 대한 서류증빙 불가, 사실과 다른 내용기재 및 허위·위조서류 제출 등으로 판명될 경우 모든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으며, 채용시험 단계별 대상자에서 제외되거나 합격(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임용 이후에도 기재사실에 대한 모든 증빙에 대한 의무는 응시자에게 있음.
○ 모든 서류의 발급일은 공고일 기준 3개월이 초과한 경우 기간만료, 사실확인 불가 등으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 로 제출서류는 원본(복사본 절대 제출 불가)으로 반드시 응시지원 직전에 신규 발급받을 것을 권장함.
    단, 상장 및 수료증 등 기한의 정함이 없고, 해당 사실에 변함이 없는 경우 3개월 이전 발급문서도 인정
○ 취업지원 대상자 및 장애인 증빙서류는 발급기관에서 발급받은 증명서(카드형태의 증은 불가)만 인정되고,
    제출처 에 덕성여자대학교를 반드시 명시.
○ 경력·교육·수상·수료·봉사활동 등 각종 증명서는 시행기관(시행자)이 공식적으로 발급한 증명서 등으로 증명이
    가능한 사항만을 인정하며, 본인이 작성한 결과(서류)물에 확인자의 서명을 받는 방식의 증명은 인정하지 않음.
○ 인턴기간을 경력사항으로 기재하거나 인턴경험을 경력증명서를 제출하더라도 불인정 함.
○ 임용된 후 계약기간(시용) 중에라도 본 대학교 인사 정책(계획)에 따라 업무수행 능력 등을 검증·평가하기 위하여
    타 분야(직무)로 전보될 수 있음. 또한, 계약기간(시용) 만료 후 채용분야와 다른 직무(업무)도 부여할 수 있음.
○ 합격자 통지 후 「채용신체검사」 및 「신원조사·전력조회」가 시행되며, 결격사유 발생 시 합격(또는 임용)을 취소함.
○ 응시지원서 접수 시 각종 제출(증명)서류는 반드시 스캔 후 첨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지원서에 해당사항 기입 후
    증빙서류를 미제출하거나 증빙서류를 사진 촬영하여 첨부한 경우에는 인정하지 않음.
○ 합격(또는 임용)된 후에라도 지원서 등 증빙서류 검증 과정에서 허위 사실 기재(증빙서류 미제출 포함) 및
    허위증빙 서류 제출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에는 언제라도 합격(또는 임용)을 취소함.
○ 합격(임용) 후에도 시험부정 혹은 위와 같은 사실이 드러나거나, 전력 및 비위면직(신원조사 등)
    조회과정에서 결격 사유가 발견된 경우 언제라도 합격(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채용과 관련하여 허위서류 제출·알선 및 채용부정합격자, 채용관련 청탁자, 채용 비위, 기타 부정한 방법
    (전형 과정 중 취득하게 된 자기소개서 항목, 시험 문제, 면접 질의, 우리대학 내부 정보 등을 공유하는 행위도 포함)
    으로 전형 에 임하는 경우, 내·외부 감사 및 수사·조사 등에 따라 채용비리가 확인되면 합격(또는 임용)
    취소 및 사법처리 등 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영구히 본 대학교의 채용 시험 응시자격이 제한됨.
○ 채용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 등은 우리대학교 관련 규정에 다름.
○ 응시지원서에 기재하는 취득정보는 전형 절차(단계별 전형)를 위한 필수 사항만을 요구하고 있음.
○ 응시지원서에 기재하는 경력·자격사항 등은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경우만 작성.
○ 응시지원서는 반드시 온라인으로만 접수 가능하며, 우편·방문 접수 절대 불가.
○ 응시지원서는 마감 시한 이후의 접수 불가 및 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 수정 절대 불가.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비상연락처 및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고 응시지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귀속.
○ 전형 단계별 합격자의 경우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SMS를 통해 개별 안내함.
○ 개별 안내되는 공지사항 등을 통보한 후 별도의 수신확인은 하지 않으며, 접수 시 기재한 연락처 등의 오기로
    인하여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을 하지 않은 경우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 AI 온라인 면접 시행 시 해당 시험 응시기간 내에 반드시 참여하여야 하며, 별도 안내되는 유의사항을 숙지 한 후
    해당 시험에 임해야 함. ※ (AI면접 불응시한 경우 필기(논술)전형에 응시할 수 없음)
○ 인성·직무능력검사 및 필기(논술)시험, 면접(집단·개별)전형 응시 시 본인 확인을 위한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가 포함 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복지카드), 여권, 주민등록증명서발급신청서 중 택 1)을 지참하여야
    하며 미 지참 시 응시할 수 없음.
○ 최종 합격자의 임용포기, 합격 취소, 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된 경우
    차 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 임용을 포기하는 경우 「임용포기확인서」(우리대학 양식)를 반드시 우리 대학에 제출
○ 응시자는 채용자격기준 등에 적합한지를 신중히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람.
○ 특히 「경력증명서」 및 「졸업·성적증명서」는 공고일 이후 또는 「3개월 이내」의 원본을 제출해야 함.
○ 각종 인사 청탁 시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응시지원서 등 제출서류 입력 시 본 대학교 「채용시스템(https://duksung.recruiter.co.kr)」에 접속하여 온라인 제출.
○ 접수마감 시간에는 동시접속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으로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제출시간에 유의.
○ 최종 제출완료 응시지원서에 한해서만 평가를 진행 함.
○ 작성 중 도는 임시저장, 접수 마감시간 이후 응시지원서에 대해서는 평가대상에서 완전 제외 함.
○ 전형 단계별 합격자 및 세부 안내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https://duksung.recruiter.co.kr)를 통해 안내.
○ 전형일정 및 내용은 본 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 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 입사지원서 등 제출 과정에서 지원자의 주의 부족으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콘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는 기 제출한
     채용 서류에 대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음.
     √ 다만, 동법 제7조(전자우편 등을 통한 채용서류의 접수) 제1항에 따라, 전자우편·채용 홈페이지로 제출된
        서류나, 응시자가 덕성여자대학교의 제출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아니함.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
        (채용서류의 반환청구 방법)에 따라, [별지 제3호 서식]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등기
        (일반우편은 접수 불가) 우편 또는 이메일 (sta4@duksung.ac.kr)로 제출하면, 접수 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해 발송
     √ 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까지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주 동안 보관 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 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 예정.
 
 아이콘입사 지원서 접수 및 문의 
 ○ 접수기간 : 2019.10.14.(월) 09:00 ~ 10.27.(일) 24:00 까지
○ 접 수 처 : 본 대학교 직원채용 홈페이지(https://duksung.recruiter.co.kr) 온라인 지원자 접수 홈페이지 링크
○ 주 소 : 01369 서울특별시 도봉구 삼양로 144길 33 덕성여자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 E - mail : sta4@duksung.ac.kr
○ 참고사항 : 인터넷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마감일 1일전에 미리접수 완료 당부
○ 문의전화 : 덕성여자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2) 901-8061, 8062, 8064 / 문의시간 10:00 ~ 16:00
     ※ 중식시간(12:00 ~ 13:00)과 공휴일(토·일요일 휴무)은 문의 불가 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아이콘덕성여자대학교 캠퍼스 약도 
덕성여자대학교 캠퍼스 약도
덕성여자대학교 캠퍼스 약도
덕성여자대학교 캠퍼스 약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