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10 (큐텐)] 신입/경력사원 모집(~12.5)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자
- 조회490
Qoo10 (큐텐)은 Pan-Asia NO. 1 e-Marketplace를 목표로, 아시아 각국에서 차별화된 오픈마켓 전자상거래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국가에서 오픈마켓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o:p></o:p>
www.qoo10.sg / www.qoo10.co.id / www.qoo10.my / www.qoo10.cn / www.qoo10.com <o:p></o:p>
이러한 회사의 발전과 함께할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를 채용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A True Asian Company with Global Competitiveness <o:p></o:p>
<o:p></o:p>
[모집부문] Customer Service관리 담당자 모집<o:p></o:p>
[고용구분] 정규직(신입/경력) 담당자 0명<o:p></o:p>
<o:p> </o:p>
[담당업무] Customer Service 관리<o:p></o:p>
1. 고객센터의 관리운영, QAA<o:p></o:p>
2. 각종 Customer Service 지원업무<o:p></o:p>
3. 안전거래와 관련된 사이트의 전반적인 Service Quality Management<o:p></o:p>
<o:p> </o:p>
[지원자격]
- 4년제 대졸이상 또는 동등학력 이상 소지사
- 전자상거래 흐름을 이해하는 자
- 커뮤니케이션 스킬,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스킬이 뛰어난 자
- 영어 능통자<o:p></o:p>
<o:p> </o:p>
[근무환경]<o:p></o:p>
(1) 근무지 : 서울 강남역<o:p></o:p>
(2) 연봉 : 당사 규정에 준함<o:p></o:p>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1부 (자유양식, 연락처기재)<o:p></o:p>
[접수방법] 이메일접수 : djquan@qoo10.com <o:p></o:p>
[전형방법] 1차 : 서류전형 2차 : 면접전형 3차 : 임원면접<o:p></o:p>
[접수기간] 2019년 12월 5일까지 (채용시 마감)<o:p></o:p>
<o:p> </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