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H 채용정보 일반채용공고

일반채용공고

[덕성여자대학교] 2020학년도 상반기 신입 정규직원 공개 채용(~1.28)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194

 

덕성여자대학교 2020학년도 상반기「정규직원」 공개 채용 공고
 
덕성여자대학교 「창학이념과 인재상」
창학이념 살되, 네 생명을 살아라.
생각하되, 네 생각으로 하여라.
알되, 네가 깨달아 알아라.

독립유공자 · 덕성학원 설립자 차미리사 선생 (1879-1955)
      
핵심역량덕성(德性)을 갖춘 창의적 지식인 육성
     
교육목표창의적 능력배양  올바른 가치관 실현 융합적 사고 함양
      
인 재 상창의적 지식인 협력하는 전문인 실천하는 시민
      
핵심역량창의성 공감능력 진취성
분석적 사고, 융합적 사고,
종합적 사고를 통해
새롭고 다양한 것을 생각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
자신이 속한 공동체와
구성원을 이해하고,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능력
남다른 도전정신과
자기주도성으로
리더십을 발휘하여
일을 성취해내는 능력
   
전문성협업능력시민정신
자신의 업무영역에서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각 분야에서
요구하는 전문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능력
자신이 속한 공동체의
목표와 비전을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협동하여
실천할 수 있는 능력
국제화 시대에서 문화의
다양성을 인식하고,
올바른 인성과 가치관을 바탕으로
타인을 배려하고 봉사하는 능력
채용분야ㆍ인원 및 지원 자격
채용분야채용부문채용인원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일반사무직재무·회계 0명ㆍ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2020.02. 졸업예정자 포함)
ㆍ재무·회계 경력자 우대
ㆍ공인회계사, 세무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ㆍ공인 어학(영어) 성적 보유자 우대 (※ 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성적표에 한함)
교육혁신0명ㆍ석사학위 이상 취득자로서 교육공학 전공자 (2020.02. 졸업예정자 포함)
ㆍ교육혁신사업 관련 운영 경력자 우대
ㆍ공인 어학(영어) 성적 보유자 우대 (※ 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성적표에 한함)
입학사정관입학사정관0명ㆍ석사학위 이상 취득자로서 입학사정관 3년 이상 경력자
ㆍ입학전형 경력자 우대
전산전문직프로그램 개발0명ㆍ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JAVA 기반 시스템(Java, JSP, HTML, Javascr ipt 등) 소프트웨어 개발
   경력 5년 이상 경력자
exbuilder 5 개발 경력자 우대
※ 지원 자격 및 우대 공통사항ㆍ국가공무원법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ㆍ취업지원대상(보훈)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에 따라 우대
전형방법
서류전형 AI면접 필기/실기시험 상황·개별면접/PT평가 집단면접 채용절차진행
전형구분전형절차전형방법
1차서류전형 ㆍ서류심사 평가 → AI면접(인성·직무) 및 필기(논술)·실기(전산) 시험 대상자 선발
2차필기시험
(사무·입학사정관)
AI면접(인성·직무) 및 필기(논술) 시험 → 【상황·개별면접】 대상자 선발
실기시험 (전산)AI면접(인성·직무) 및 실기(전산) 시험 → 【상황·개별면접】 대상자 선발
3차상황·개별면접ㆍ【상황·개별면접】 전형 → 【집단면접】 대상자 선발
PT평가
(입학사정관)
ㆍ【개별면접】 전형, 【PT평가】 → 【집단면접】 대상자 선발
    ※ 「입학사정관」 지원자에 한하여 시행
    ※ 제시하는 주제를 참고하여 준비한 PT 발표 (10분 이내)
4차집단면접 (법인)ㆍ【집단면접】 전형 → 채용 대상자 선발
5차채용절차진행ㆍ채용 대상자 → 신체검사·신원조사·전력조회 → 최종(임용 예정자) 개별 통보
전형일정 ※ 아래 일정은 본 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 안내 예정임
일정채용절차비고
2020.01.21.(화) ~ 01.28.(화)신입(정규) 직원 채용 공고 https://duksung.recruiter.co.kr
2020.01.21.(화) ~ 01.28.(화) 응시지원서 접수온라인 지원자접수 홈페이지 링크
2020.02.05.(수)AI면접(인성·직무능력포함) 및
필기(논술) · 실기(전산) 전형 대상자 발표
개별 연락(SMS) 및 학교 홈페이지
AI온라인면접 시행방법 제시
2020.02.06.(목) ~ 02.08(토)AI면접(인성·직무능력검사 포함) 전형설정기간·시간 내 자유롭게 응시
2020.02.08.(토)필기(논술)/ 실기(전산) 전형 AI면접 응시자에 한하여 응시
2020.02.12.(수)【상황·개별면접】 평가 대상자 발표 개별 연락(SMS) 및 학교 홈페이지
2020.02.15.(토)【상황·개별면접】 평가 전형
「입학사정관」 지원자PT】 평가 전형
본 대학교의 지정된 장소
PT평가 주제 별도 제시
2020.02.19.(수)【집단면접】 평가 대상자 발표 개별 연락(SMS) 및 학교 홈페이지
2020.02.22.(토)【집단면접】 평가 전형본 대학교의 지정된 장소
2020.02.25.(화)최종 합격자 발표(예정)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제출서류
응시원서 온라인 접수 시 제출(스캔하여 반드시 첨부)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를 제외한 각종 제출서류는 반드시 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된
        증명서에 한함.

    ① 학사 이상 졸업증명서 원본 (대학 및 대학원) 각 1부.  ※ 편입자는 전적대학 졸업(수료) 및 성적 증명서 포함 제출
    ② 학사 이상 성적증명서 원본 (대학 및 대학원) 각 1부.
    ③ 경력·재직증명서 원본 (해당자에 한함) 1부.
    ④ 공인 어학(영어) 성적표 원본 또는 사본 (해당자에 한함) 1부.   ※ 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성적표에 한함
    ⑤ 각종 자격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1부.
    ⑥ 취업지원(보훈)대상자 증명서 원본 (해당자에 한함) 1부.
    ⑦ 장애인 증명서 원본 (해당자에 한함) 1부.
    ⑧ 기타 수상·교육·봉사활동 등 증빙서류 (해당자에 한함)
    ※ 유의사항 : 관련 증빙서류 원본 일체는 필기/실기 시험 대상자에 한하여 필기/실기 시험 당일 징구하고 허위 제출 시 무효 처리함

필기·실기 전형(논술/전산) 대상자 온라인 접수 시 제출(첨부)한 서류 원본을 오프라인으로 반드시 제출
    ※ 아래의 순서대로 반드시 좌측 상단에 클립(스테플러 사용 절대 불가)으로 상철 하여 필기(논술)전형 시 현장에서 직접 제출.
    ① 대학(원) 졸업증명서 원본 ② 대학(원) 성적증명서 원본 ③ 경력·재직증명서 원본 ④ 공인 어학(영어) 성적표 원본 또는 사본
    ⑤ 각종 자격증 사본 ⑥ 취업지원 (보훈)대상자 증명서 원본 ⑦ 장애인 증명서 원본 (복지카드 사본의 경우 원본 반드시 지참)
    ⑧ 기타 수상·교육·봉사활동 등 증빙서류
    ※ 각종 증명서 사본 제출의 경우 반드시 원본(사본 대조 확인)을 지참하여야 함.
응시자 필독 및 유의사항
정규직 채용은 1년간 계약(시용)기간으로 업무수행 능력 등을 검증·평가한 후 그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임용
ㆍ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 중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ㆍ덕성여자대학교가 제공한 응시지원시스템 작성방법 미숙지, 허위기재 또는 착오기재, 필수 입력사항 누락, 구비서류 미제출,
   기재사실에 대한 서류증빙 불가, 사실과 다른 내용기재 및 허위·위조서류 제출 등으로 판명될 경우 모든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으며, 채용시험 단계별 대상자에서 제외되거나 합격(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ㆍ임용 이후에도 기재사실에 대한 모든 증빙에 대한 의무는 응시자에게 있음.
ㆍ모든 서류의 발급일은 공고일 기준 3개월이 초과한 경우 기간만료, 사실확인 불가 등으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제출
   서류는 원본(복사본 절대 제출 불가)으로 반드시 응시지원 직전에 신규 발급받을 것을 권장함.
   단, 상장 및 수료증 등 기한의 정함이 없고, 해당 사실에 변함이 없는 경우 3개월 이전 발급문서도 인정.
ㆍ취업지원 대상자 및 장애인 증빙서류는 발급기관에서 발급받은 증명서(카드형태의 증은 불가)만 인정되고, 제출처에 덕성
   여자대학교를 반드시 명시.
ㆍ경력·교육·수상·수료·봉사활동 등 각종 증명서는 시행기관(시행자)이 공식적으로 발급한 증명서 등으로 증명이 가능한 사항
   만을 인정하며, 본인이 작성한 결과(서류)물에 확인자의 서명을 받는 방식의 증명은 인정하지 않음.
ㆍ인턴기간을 경력사항으로 기재하거나 인턴 경험을 경력증명서로 제출하더라도 불인정 함.
ㆍ임용된 후 계약기간(시용) 중에라도 본 대학교 인사 정책(계획)에 따라 업무수행 능력 등을 검증·평가하기 위하여 타 분야
   (직무)로 전보될 수 있음. 또한, 계약기간(시용) 만료 후 채용분야와 다른 직무(업무)도 부여할 수 있음.
ㆍ합격자 통지 후 「채용신체검사」 및 「신원조사·전력조회」가 시행되며, 결격사유 발생 시 합격(또는 임용)을 취소함.
ㆍ응시지원서 접수 시 각종 제출(증명)서류는 반드시 스캔 후 첨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지원서에 해당사항 기입 후 증빙서류
   를 미제출하거나 증빙서류를 사진 촬영하여 첨부한 경우에는 인정하지 않음.
ㆍ합격(또는 임용)된 후에라도 지원서 등 증빙서류 검증 과정에서 허위 사실 기재(증빙서류 미제출 포함) 및 허위증빙 서류
   제출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에는 언제라도 합격(또는 임용)을 취소함.
ㆍ합격(임용) 후에도 시험부정 혹은 위와 같은 사실이 드러나거나, 전력 및 비위면직(신원조사 등) 조회과정에서 결격 사유
   가 발견된 경우 언제라도 합격(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ㆍ채용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 등은 우리대학교 관련 규정에 따름.
ㆍ응시지원서에 기재하는 취득정보는 전형 절차(단계별 전형)를 위한 필수 사항만을 요구하고 있음.
ㆍ응시지원서에 기재하는 경력·자격사항 등은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경우만 작성.
ㆍ응시지원서는 반드시 온라인으로만 접수 가능하며, 우편·방문 접수 절대 불가.
ㆍ응시지원서는 마감 시한 이후의 접수 불가 및 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 수정 절대 불가.
ㆍ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비상연락처 및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고 응시지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귀속.
ㆍ전형 단계별 합격자의 경우 본 대학교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SMS를 통해 개별 안내함.
ㆍ개별 안내되는 공지사항 등을 통보한 후 별도의 수신확인은 하지 않으며, 접수 시 기재한 연락처 등의 오기로 인하여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을 하지 않은 경우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AI 온라인 면접 시행 시 해당 시험 응시기간 내에 반드시 참여하여야 하며, 별도 안내되는 유의사항을 숙지 한 후 해당
   시험에 임해야 함.  ※ (AI면접 불응시한 경우 필기(논술)ㆍ실기(전산) 전형에 응시할 수 없음)
ㆍ필기(논술) / 실기(전산)시험, 면접(상황·개별)전형 응시 시 본인 확인을 위한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복지카드), 여권, 주민등록증명서발급신청서 중 택 1)과 지원서 접수 완료 후
   출력되는 지원자 응시표를 지참하여야 하며 미 지참 시 응시할 수 없음.
ㆍ최종 합격자의 임용포기, 합격 취소, 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된 경우 차 순위 자
   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ㆍ임용을 포기하는 경우 「임용포기확인서」(우리대학 양식)를 반드시 우리 대학에 제출해야 함.
ㆍ응시자는 채용자격기준 등에 적합한지를 신중히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람.
ㆍ특히 「경력증명서」 및 「졸업·성적증명서」는 공고일 이후 또는 「3개월 이내」의 원본을 제출해야 함.
ㆍ응시지원서 등 제출서류 입력 시 본 대학교 「채용홈페이지(https://duksung.recruiter.co.kr)」에 접속하여 온라인 제출.
ㆍ접수마감 시간에는 동시접속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으로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제출시간에 유의.
ㆍ최종 제출완료 응시지원서에 한해서만 평가를 진행 함.
ㆍ작성 중 도는 임시저장, 접수 마감시간 이후 응시지원서에 대해서는 평가대상에서 완전 제외 함.
ㆍ전형 단계별 합격자 및 세부 안내는 본 대학교 채용홈페이지(https://duksung.recruiter.co.kr)를 통해 안내.
ㆍ전형일정 및 내용은 본 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 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ㆍ입사지원서 등 제출 과정에서 지원자의 주의 부족으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
ㆍ「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는 기 제출한 채용
   서류에 대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음.
   - 다만, 동법 제7조(전자우편 등을 통한 채용서류의 접수) 제1항에 따라, 전자우편·채용 홈페이지로 제출된 서류나,
     응시자가 덕성여자대학교의 제출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아니함.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채용서류의 반환청구
     방법)에 따라, [별지 제3호 서식]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등기(일반우편은 접수 불가)우편 또는 이메일
     (sungwoopark@duksung.ac.kr)로 제출하면, 접수 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해 발송
   - 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까지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주 동안 보관 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 예정.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입사 지원서 접수 및 문의
ㆍ접수기간 : 2020.01.21.(화) 10:00 ~ 01.28.(화) 24:00 까지
ㆍ접수처 : 본 대학교 직원채용 홈페이지(https://duksung.recruiter.co.kr)온라인 지원자 접수 홈페이지 링크
홈페이지입사지원
 기타사항 
주소 : 01369 서울특별시 도봉구 삼양로 144길 33 덕성여자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참고사항 : 인터넷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마감일 1일전에 미리 접수 완료 당부
문의전화 : 덕성여자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2) 901-8061, 8062, 8068 / 문의시간 10:00~16:00
   ※ 중식시간(12:00~13:00)과 공휴일(토·일요일 휴무)은 문의 불가 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덕성여자대학교 캠퍼스 약도
덕성여자대학교 캠퍼스 약도
교통편
지하철이용시
하차역출입구버스소요시간하차정류장
우이 신설
경전철
4.19 민주묘지
(덕성여대)역
1번 출구-도보 4분
(300m)
-
4호선수유역6번 출구마을버스 2번15-20덕성여대 후문 정류장
3, 6번 출구120덕성여대입구
하차 후 도보이용
153
버스이용시
노선번호주요 경유지
간선120청량리역 환승센터 - 외대앞 - 월곡역 - 미아역 - 수유역 - 덕성여대입구
144서울교대 - 신사역 - 약수역 - 미아사거리역 - 덕성여대입구
151중앙대학교 - 신용산역 - 성신여대입구역 - 미아역 - 덕성여대입구
109경복궁 - 혜화역 - 성신여대입구역 - 덕성여대입구
153보라매병원 - 여의도역 - 국민대앞 - 미아사거리역 - 수유역 - 덕성여대입구
지선1120대진여고 - 창동역 - 초당초등학교 - 덕성여대입구
1144미아역 - 우이초등하교 - 인수동장미원 - 덕성여대입구
1166국민대앞 - SK아파트입구 - 삼양초등학교 - 덕성여대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