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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채용] 법무법인(유한) 세종 송무지원실 신입 직원 채용 (~6/27)
  • 작성자 (20210258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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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240

법무법인(유한) 세종 송무지원실 신입 직원 채용 공고

 


모집분야 및 인원: 송무지원실 직원 O명


담당업무: 소송 업무 관련 서류 작성 및 제출 등


지원자격

  •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법학 관련 전공자 우대

  • 아래한글, 워드, 엑셀 등 PC 사용 능숙자

  • 변호사법 제22조 제2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근무형태 및 조건

  • 정규직

  • 주 5일 근무, 09:00 ~ 18:00

  • 시용(수습)기간 3개월

  • 연봉: 대졸 초임 기준 연 3,350만원(단, 시용기간은 90% 지급)

  • 복리후생: 연차휴가, 4대보험, 경조금, 건강검진, 어학비 지원 등 회사내규에 따름


■ 근무지: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D2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실무진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이메일 개별 통보)

  • 3차: 심층(변호사) 면접 (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해 문자 개별 통보)


■ 접수서류

(서류전형) 국문 지원서 (법인 양식 사용)

  • 면접 시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사본 제출 要


■ 지원방법

법무법인(유한) 세종 홈페이지(http://www.shinkim.com) → 인재영입 → 지원하기 → 직원 지원서 양식 download 및 작성 → 지원분야: “직원” 선택 후 온라인으로 제출 (*지원서 제목에 “송무지원”을 포함해주시기 바랍니다, 허위 사실 발견 시 면접 또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 마감일: 2021. 6. 27.(일)

 

■ 문의

이메일에 한함 (담당자 김민정 대리, mjkim@shink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