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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채용공고

[일반채용] 동양미래대학교 교육혁신지원센터 행정직원 채용(~5/15)
  • 작성자 (20170338 / 전략기획팀)
  • 작성일자
  • 조회345

채용공고 - (dongyang.ac.kr)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

 

 

 

■ 채용분야 및 우대사항

일반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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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직

  - 교육혁신지원센터

    운영 및 사업 수행

  - 기타 행정 업무

 - 행정업무 유경험자

채용분야

채용인원

채용형태

담당업무

우대사항

 

■ 응시자격

 가.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나.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라.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가점 부여

 

■ 채용조건 : 1년 단위 계약직 채용, 근무성적을 평가하여 1년 연장 가능(총 2년)

 

■ 근무조건

 가. 급여 조건 : 연봉제. 국고사업비 운영 규정(또는 지침) 및 우리 대학의 규정에 의함

  ※ 4대 보험 가입

 나. 근무시간 및 형태 : 주 5일(1일 8시간) 근무(주 40시간)

 

■ 면접 예정일 : 2022년 5월 18일(수) 예정

 

■ 채용 예정일 : 2022년 5월 23일(월) 예정

 

■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 학교성적, 경력, 자격증, 어학능력 및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 평가

 나. 2차 : 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인성, 기본소양, 발표력, 지원동기 및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 제출서류

 가. 이력서(사진 부착) 1부(본교 서식)

 나. 자기소개서 1부(본교 서식)

 다.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대학원 졸업자는 대학교 제 증명 동시 제출)

 라. 자격증 사본 및 어학관련(2020년 5월 이후) 점수표 1부.

  - 본인이 자필로 해당서류 사본 하단에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서명하여 제출

 마.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가입자가입증명,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 산재보험가입확인서 중 택일

 바. 보훈대상자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

 사. 병적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부. (남자에 한함)

 아.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 지원서식은 본 대학 홈페이지(https://www.dongyang.ac.kr) 공지사항 참조

 

■ 채용서류 반환관련 안내

 가. 관련근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나.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방문 또는 우편접수 대상자에 한함)

 다. 신청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부터 180일 이내(등기배송)

 라. 반환 신청방법 :

  ① 첨부된 “반환청구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본인서명 또는 날인 후 스캔하여 E-mail로 송부 (eusung@dongyang.ac.kr)

  ② 반환 시 발생하는 우편요금 및 수수료는 대학이 부담

  ③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 잔여 채용서류는 전문업체에 의뢰, 담당자 감독 하에 안전하게 파기함

 

■ 접수처 및 문의

 가. 접수 기간 

  ① E-Mail 접수 : 2022.5.4.(수)~2022.5.15.(일) 도착분 유효

  ② 방문 및 우편접수 : 2022.5.4.(수)~2022.5.13.(금) 18:00까지 대학 접수처에 도착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접수 후 제출서류 정정불가, 방문 제출은 근무시간 외 접수 불가) 

 나. 접수 방법 : 방문, 담당자 이메일(eusung@dongyang.ac.kr) 및 우편접수

  ※ 이메일 제출은 제출서류를 pdf 1개 파일로 변환하여 제출 요망

 다. 접수처 및 문의처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45(1호관 503호) 동양미래대학교 사무처 총무팀(Tel. 02-2610-1998)

 

■ 유의사항

 가.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중 임용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 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나. 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입사 후 채용분야와 다른 업무를 담당할 수도 있음.

 다. 원서접수는 마감시간(2022.5.15.(일)까지, 방문 및 우편접수의 경우 2022.5.13.(금) 18시까지) 대학 접수처에 도착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함(접수 후 제출서류 정정불가, 방문 제출은 근무시간 외 접수 불가).

 라. 제출한 서류상 오기누락연락처 미기재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 이며, 제출된 서류는 본 대학의 개인정보보호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함. 또한 제출된 서류에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마. 면접 전형 통보는 개별 통지하므로 통지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2개 이상 이력서에 부기할 것. 통지가 불가능할 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바. 최종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학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직원으로 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사. 최종합격 후 처우는 본 대학 규정에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