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리치몬트 코리아 고객관리자 파견계약직 모집
- 작성자마광호 (20170338 / 전략기획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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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 항 목 | 상세 사항 |
0 | 회사 소개 | 까르띠에, iwc, 예거르쿨트르, 몽블랑 등의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리치몬트 (경쟁사 : lvmh, 스와치 그룹 등) |
1 | 채용 position | customer contact administrator/ partial ga |
2 | 채용 형태 및 기간 | 파견계약직 (contract) / 12개월 / 9시~6시 근무(1시간 점심시간 포함) |
3 | 채용 인원 | 1명 |
4 | 대상 경력 | 경력 1년정도 후보 선호하나 무경력 신입도 포함 |
5 | 자격 요건 | 4년제 대졸 혹은 휴학생 / 남녀 구분 없음 |
business english communication이 가능한 자 (verbal, written) | ||
기본 ms office application 사용이 가능한 자 (주로 excel 작업) | ||
6 | 업무 범위 | 1) 리치몬트가 런칭하고 있는 브랜드의 repair 서비스 flow 및 실물 관리 및 operational work 수행 |
(견적 수락 및 거절 전산 처리 업무, 서비스 process상 실물 이동 절차 등 다양한 업무) | ||
2) 해외 / 외부 워크샵으로 발송하는 모든 repair shipment 준비 | ||
(실물 사진 촬영, 전산 시스템 영문 정보 입력, 간단한 영문 proforma 작성, shipment 리스트 작성, 실물 패킹 등) | ||
3) 해외/ 외부 워크샵에서 돌아오는 repair shipment 확인 및 condition 리스트 작성 | ||
4) spare part reference/가격 설정 및 생성 요청 업무 : written communication with apac region | ||
5) stock taking (주간 재고 조사 업무) : 실물 바코드 찍기 및 엑셀 리스트 작성, missing stock 찾기 업무 | ||
6) 각 브랜드의 업무 파트너 (btq, office team, vendor, hq 및 region team etc.)와 대표 커뮤니케이션 수행 | ||
(mailing, phone, messenger communication : 서비스 & 견적관련 질의, 제품과 관련된 기술적 질의 등) | ||
7) general affair : 필요 사무 용품 취합 및 요청, 방역 용품 수요 파악 및 배치, security 관련 실행 업무 (리플렛 배포, 수칙 출력 및 배치 등), 각 오피스 내 비품 및 집기 상태 파악, 기타 필요 시 ga 업무 실행 | ||
7 | 선호 사항 | high end service industry / retail process 에 대한 관심이 있는 후보자 |
repair management 경력이 있는 후보자 | ||
8 | 필수 인성 및 기타 선호 사항 | team p-로서 그 역할과 책임에 대해 이해가 높으며 team work에 기여할 수 있는 후보자 |
전산 처리 작업과 이해가 빠르며, business savvy가 있는 후보자 | ||
priority에 따른 업무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후보자 | ||
본인의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후보자 | ||
operational work을 자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책임감과 의지를 가진 후보자 | ||
끈기와 인내심이 있으며 성실한 자세를 가진 후보자 |
<추가내용>
1. 근무위치: 강남구 도곡동 (도곡역에서 5분이내 거리)
2. 추천기한: 뽑힐때까지 오픈이나 가능하면 빠른추천 부탁드림 (5월말까지 추천주시길 요청드림)
3. 이력서: 국문 이력만 있으면 됨
4. 혜택: 영어 공인점수 가산점 있음
5. 연봉: 2000~2400만원 (회사내규 및 경력에 따라 결정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