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루이비통코리아 2022 Client Adivisor (백화점/매장 판매직) 채용
- 작성자마광호 (20170338 / 전략기획팀)
- 작성일자
- 조회278
<루이비통코리아 Client Advisor 채용 안내>
기업 소개 (Make your Career a beautiful journey)
루이 비통은 1854년 이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며 혁신과 스타일을 결합한 고유의 디자인들을 전 세계에 소개해왔습니다.
루이 비통은 전 세계 28,000명의 직원들이 함께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의 글로벌 명품 그룹인 LVMH(Moët Hennessy·Louis Vuitton) Group 사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루이비통 코리아는 국내 Luxury Retail 을 선도하고 있으며, 커리어 성장을 위한 차별화 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시스템, 다양한 Event 등의 커리어 경험, 전문적인 팀원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Client Advisor (백화점/매장 판매직) 포지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Client Advisor 업무 소개
ㆍ루이 비통을 대표하여 매장에서 고객 응대 및 세일즈
ㆍ최고의 Client Experience를 고객에게 제공
ㆍ신규 고객 발굴 및 VIP 고객 응대
ㆍ매장 및 제품 재고 관리
ㆍ정규직 / 주 40시간 매장 스케쥴 근무
지원 자격
졸업 또는 취업계 사용으로 즉시 Full Time 근무가 가능하고,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관심 & 세일즈 목표 달성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모집 지역
서울, 경기(하남/죽전/판교), 인천, 광주, 대구, 대전, 부산
(* 근무 매장은 후보자의 거주지, TO 상황 및 1차 비디오인터뷰 결과를 종합적으로 검토할 예정입니다. 2차 비디오인터뷰 합격자에 한해 별도 커뮤니케이션 드립니다.)
지원 방법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간단한 지원동기)를 career.kr@louisvuitton.com 으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제목: Client Advisor_지원지역_이름)
채용 절차
1차 서류전형– 2차 비디오인터뷰 – 3차 매장 면접 – 최종 합격
수시 채용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인터뷰 접수 순서대로 합격 여부를 유선/이메일로 안내 드립니다.
문의사항은 career.kr@louisvuitton.com 으로 이메일 연락 부탁드립니다.
복리후생
글로벌 경력 개발 중심의 기업 |
|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
|
직원이 주인공인 기업 |
|
루이비통 코리아 Client Advisor의 하루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유튜브 영상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