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법무법인(유한) 세종 2022년도 고객지원팀 경력 채용 (~9/22)
- 작성자김다빈 (20210125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207
법무법인(유한)세종 고객지원팀 경력직 채용 공고
모집 인원: 0명
담당업무:
- 내방 고객 응대
- 회의실 관리 및 운영
- 회의 시 업무지원
- 대표전화 응대 외
자격요건
학력
-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
- 경력
- 항공사, 호텔(비즈니스센터, 컨시어지) 등 관련 경력 7년 이상
우대사항
- 관련 업무 유 경험자, 영어 등 외국어 능숙자, CSO 서비스 마인드와 세련된 서비스 능력 갖춘 자
채용 조건 및 고용 형태
- 주 5일 근무, 일 8시간
- 고용형태: 정규직, 시용기간 3개월
- 연봉: 회사 내규에 의함
- 복리후생: 연차휴가, 4대보험, 경조금, 건강검진, 어학비, 체력단련비, 장기근속 휴가비 등 법인 내규에 따름
근무지: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D2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인적성검사 및 실무진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3차: 임원 변호사 면접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 면접전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음
접수서류
(서류전형) 국문 지원서(법인 양식 사용)
면접 시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제출 要
지원방법
법무법인(유한) 세종 홈페이지(http://www.shinkim.com) à 인재영입 à 지원하기 à 직원 지원서 양식 download 및 작성 à 지원분야: “직원” 선택 후 온라인으로 제출 (*문서 저장 시 제목에 “고객지원”을 필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마감일: 2022. 09. 22.(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