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AXA손해보험 콜 센터 교육 기획 및 운영 담당 신입/경력 채용 (~12/11)
- 작성자김다빈 (20210125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151
AXA손해보험(주)
콜 센터 교육 기획 및 운영 담당 신입/경력 채용
◆ 채용부문
- 콜 센터 교육 기획 및 운영 담당 신입/경력 채용
◆ 근로형태
- 정규직 (신입/경력)
◆ 근무지
- QA & 교육팀 (서울 사당센터)
◆ 직무 소개
- 콜센터 조직 직무/역량별 교육 개발 및 운영, 강의 실행, 교육 시스템 관리 및 개선 업무
◆ 업무 내용 상세
- 직원개발 / 교육 기획 운영
• 콜센터 직원 (관리자, 상담원) 직무별, 역량별 교육 체계도 개발 및 교육 과정 기획 운영
• 신입 상담원 교육 업무 (운영, 강의, 기타 제반 행정적 업무)
• 교육관련 시스템 관리 및 교육 프로세스 개선 기획
• 교육 컨텐츠 개발 및 강의 실행
- 콜센터 조직 문화 구축
• 긍정적 조직 문화 형성을 위한 니즈 파악 및 프로그램 기획 운영
• 콜센터 조직의 성과 향상 및 동기 부여를 위한 교육 개발 및 지원
◆ 지원자격
[학력사항]
- 정규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 교육관련 전공자 우대
[경력사항]
- 보험 및 TM센터 교육관련 경력자 우대(2~3년)
[지식/기술/능력]
- 영어 커뮤니케이션 및 영문 보고서 작성 능력
- 전략적/분석적 사고 능력, 논리적이고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
- 대내외 관계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유연성 및 협업능력
- MS Office 활용 능력
- 보험업, 보험상품에 대한 지식, 콜센터 조직에 대한 이해
[기타 사항]
- 긍정적 사고와 진취적인 태도
◆ 급여 및 복리후생: 회사 내규에 따름
◆ 지원방법: AXA손해보험 채용사이트를 통한 웹 지원
◆ 전형절차:
신입
1. 서류전형
2. AI 역량검사
3. 1차 면접
4. 2차 면접
5. 입사확정 절차
6. 최종합격
경력
1. 서류전형
2. 1차 면접
3-1. 인성검사
3-2. 2차 면접
4. 입사확정 절차
5. 최종합격
※ 국가보훈대상자와 신체장애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