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한국화이자제약 Marketing admin 채용 (~채용시)
- 작성자김다빈 (20210125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146
한국화이자제약㈜ / 800명 재직 / 1969년 법인설립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00, 스테이트타워남산 5-6F (4호선 명동역 4번 출구)
홈페이지: http://www.pfizer.co.kr/ko
[명동/재택병용] 백신 개발사 화이자 Marketing admin 채용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 근무회사: 명동에 위치한 NO.1 외국계 글로벌 제약회사, 세계 1위 코로나 백신 개발사
* 사업분야: 제약, 바이오, 생명공학
* BU/Function: COVID TA
* Position Title: Marketing Admin
* 외국계 기업 / 제약회사 경력에 관심이 있는 후보자에게 좋은 채용 건입니다.
* 글로벌 기업으로 높은 Name Value, Smart Work, 여성 유급보건휴가, 재택근무 등 다양한 근무 이점을 보유한 기업입니다.
* 해당 기업은 맨파워 소속으로 30명 이상이 근무 중에 있으며, 퇴사율 2% 미만의 근무자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기업입니다.
* 금년도 3명 이산 자체 계약직 & 정규직 전환 사례 보유하고 있습니다.
* 신입도 지원 가능하기에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외국계/제약 회사에서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하며, 졸업 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규모가 큰 기업에서 발생하는 업무 프로세스를 겪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첫 커리어를 시작하기 좋은 회사입니다.
[업무내용]
* COVID TA 사업부 소속으로 제반 서류 업무 및 경비처리 업무 등을 담당하며,
MKT 및 SALES 부서의 Internal/external meeting arrange 및 시스템 상신 업무 진행 합니다.
- 법인카드 경비처리
- 학술대회, 학회행사 준비
- 기타 팀 사무 서포트
[지원자격]
- 신입 가능 (신입~경력 3년 미만)
- 4년제 대졸 이상 (전공무관)
- Advanced Skill in MS Office (Excel, PowerPoint)
- Basic English Communication Skill
[우대사항]
- 외국계 기업 경험자
- 제약회사 경험자
[전형절차]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대면/비대면) -> 최종합격
* 경우에 따른 추가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근무환경]
- 계약기간: 1년 (파견 계약 / 평가 후 연장 가능성 있음)
- 근무지: 서울시 중구 회현동3가 (4호선 명동역 4번출구에서 1분 거리)
- 근무시간: 09:00 ~ 18:00 (주 5일 근무, 재택근무 병용 中)
- 급여: 회사내규 (경력 보유자는 경력에 따른 차등 지급)
* 특이사항1: 계약 만료 시 별도 Completion Bonus 지급
* 특이사항2: 시간 외 근무수당 별도 지급 (실제 Overtime 근무 발생 빈도가 매우 낮음)
* 특이사항3: 아침 간편식 / 사내 커피머신 구비
- 기타 복리후생: 4대보험, 연차, 퇴직금, 여름휴가 5일, 보건휴가(월 1회), 창립기념일 휴무, 경조금, 경조휴가 등 별도 제공
[지원방법]
- 이메일 지원: joy.park@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명동(MKT admin)_본인 성함 기재
- 제출서류: 국문이력서, 자기소개서 or 경력기술서 (MS Word 양식) 이메일 제출
** 서류 합격자에 한해 연락 드립니다.
** 이력서 접수 순으로 상시 면접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완료 시 마감됨으로 빠른 지원 결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