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SO(Service Operation)팀 서비스운영 인턴(정규직 전환형) 채용
- 작성자최지은 (20220341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117
- 직무 소개 페이지 : https://freewheelin-recruit.oopy.io/recruiting-info/so-new
- 입사지원서 링크: https://forms.gle/pwfZ1XBzFMAYHL3h6
︎ 읽어보면 도움되는 - 프리윌린 채용페이지
[SO팀] 서비스운영 인턴(정규직 전환형)
• 채용 형태: 인턴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평가 진행
• 연봉: 정규직 전환 시 연 3,500만원
- 인턴 급여: 209 만원(세전)
-근무장소: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217 동진빌딩 3층, 11층 프리윌린
-근무시간: 유연근무제, 일 8시간 기준(오전 8시~10시 사이 자율 출근, 오후 5시 이후 자율퇴근 / 점심시간 13~14시, 점심식대 100% 지원!!!)
-복리후생: 점심&저녁식사비 100% 지원, 간식&커피 무제한 제공
-젊은 구성원으로 구성된 회사라 분위기 좋습니다.
[담당 업무]
• CS 채널 관리 및 고객 응대
: 실시간 문의 응대 및 해결(전화,채팅,1:1문의,앱VOC 등)
• B2B,B2G 계약서 관리 및 수반되는 행정 업무
: 계약서 행정 업무처리 및 CRM이력 관리
• 서비스 운영 관리(결제/미납/환불 및 재고/발송/회수 관리)
: 월사용료(구독사용료)에 대한 결제/미납/환불 처리
: 무료체험고객 대상 태블릿 발송/재고/회수 관리
• 고객 경험 관리(기획/운영/개선)
: 고객VOC,만족도조사,NPS조사를 통한 고객경험 개선점 도출
[자격 요건]
• 온/오프라인 고객 응대 및 콜센터 경험 우대
• 모든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가지고 계신 분
• 고객 중심적인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
[우대 사항]
•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B2B, B2G 고객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교육 및 IT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