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히어솔루션즈코리아 Technical Customer Support Engineer (테크라이터) 채용 (~채용시)
- 작성자김다빈 (20210125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105
[회사소개]
독일계 글로벌 고정밀 지도 대표 기업으로 지도를 필요로 하는 주요 자동차 기업(아우디, BMW), 통신 장비 기업(노키아)과 함께하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회사입니다. 한국 지사는 199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 포지션: Junior Technical Customer Support Engineer (테크라이터)
업무 내용:
- You will be part of Technical Customer Support team within the Sales organization. You will be responsible for delivering high level of satisfaction for customers and supporting the Sales organization with SDK, APIs and Map & Contents, in particular Positioning.
내비게이션 맵 및 플랫폼 편성관련 고객 지원
영업지원, 사전/사후 판매시 데모 및 예시 어플리케이션 구현
고객 현장 테스트
고객 맵 편집 및 APT 문제 분석 및 해결
[자격요건]
- 대졸 이상(4년제), 졸업예정자 가능, 휴학생 가능
영어 스피킹 가능자 (비즈니스 레벨 이상 필수)
관련 전공자 (Sofrware Engineering / IT, Computer Science 등)
Jira system, Python 경험자 우대
[근무조건]
- 고용형태: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 6개월 (이후 연장논의 가능)
급여조건: 회사내규에 따름 (협의가능)
근무위치: 서울 광화문역 인근
근무시간: 주 5일 (월~금), 9:00~18:00
복리후생: 4대 보험, 연차, 연차수당, 제휴 호텔 할인, 화상영어 제휴 할인,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경조금, 우수사원 시상 등
[전형절차]
- 서류 지원 > 맨파워 상담 > 지원 기업 서류 전형 > 지원 기업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전형 절차는 채용 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류]
- 영문 이력서 (MS Word 양식)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Fm8PHkXU
문의사항 : 주예리 대리 / ariana.ju@manpower.co.kr / 02-6420-0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