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와디즈 CX 솔루션 개발 기획자 신입/경력-계약직
- 작성자김다빈 (20210125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130
http://job2.wadiz.kr/recruit/info2?gh_jid=4939598004
[와디즈] CX 솔루션 개발 기획자 (신입/경력-계약직)
와디즈(wadiz) (전체 공고 보기)
Seongnam-si, Gyeonggi-do, South Korea
우리 팀을 소개할게요.
와디즈 CX팀은 와디즈를 이용하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센터에 인입되는 VOC를 분석하여 전사에 리포팅하는 중요한 업무를 수행해요.
특히 고객센터에 인입되는 메이커와 서포터들의 VOC의 근본적 문제해결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상담환경 조성, 나아가 고객이 문의하지 않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지식콘텐츠를 제공하고 자동화하는 과제를 진행해요.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팀과 소통하는 주요 역할을 담당하는 CX팀에서 CX솔루션에 대한 개선 방향성을 제안하고 개발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인재를 찾습니다!
CX솔루션 개발 기획자는 이런 일을 해요.
- 고객과 소통하는 상담솔루션(젠데스크/채널톡)에 대한 API 연동 및 기능을 파악하여 자동화할 수 있는 방향을 제안해요.
- 고객의 문제해결을 위한 내부 솔루션(Admin) 개선을 제안하고 상담 동선의 편의성을 개선해요.
- 내부 개발팀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향성을 제안하고 기획해요.
- HTML, CSS, Javascript 등 웹 개발 언어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헬프센터 (와디즈 도움말센터)를 고도화해 나가요.
합류한다면 이런 일들을 경험하며 성장 할 수 있어요.
- 고객관점을 중심으로 한 내부 시스템 연동 및 개발에 과제를 수립하여 실행해 볼 수 있어요.
- 글로벌 상담솔루션에 대한 벤치마킹 및 상담 자동화에 대한 접목이 가능해요.
- 데이터를 기반으로 VOC 대시보드를 기획하고 적용해나갈 수 있어요.
- 상담솔루션과 내부 시스템(Admin)과의 회원정보 연동을 통해 고객의 문의량 및 이용 패턴을 분석하는 주도적 역할을 수행해요.
- 다양한 고객경험 개선과제 수립을 통해 서비스 성장에 기여할 수 있어요.
우리는 이런 분들을 찾고있어요.
- 경력의 경우, 젠데스크 사용 경험 1년 이상 보유하신 분
- 개발 공부를 한 고객경험 개선 과제를 수행하신 분
- HTML, CSS, Javascript 등 웹 개발 언어에 능통하신 분
- 끊임없이 how를 찾으시는 분
이러한 분이시라면 더욱 좋아요.
- CS Admin 팀 경험이 있으신 분(개발자가 CS 조직 내 상주하면서 어드민 개발을 중점적으로 시행)
- 전자/컴퓨터 공학과 전공이신 분
함께할 분들에게 전하는 한 마디
“개발팀에 최적화된 분이라기보다 개발언어를 아는 분을 선호해요."
"개발팀과의 협업을 잘 할 수 있는 CX출신자이면 더 좋습니다."
혜택 및 복지
1. 윤택한 '라이프 디자인'을 지원해요.
- 와디즈 펀딩 포인트 연 100만원 지급
- EAP(심리, 법률, 재정 상담 프로그램) 지원
- 성장을 위한 도서 무한지원
- 내/외부 직무 교육, 스터디그룹 지원
- 사내동호회
- 경조사 지원
- 피트니스센터 지원
2. 나와 가족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켜요.
- 단체상해보험 가입 지원(본인, 배우자, 자녀, 부모)
3. 출퇴근을 유연하게 해요.
- 유연근무제
- 출퇴근셔틀버스
4. 잘 쉬어야 더 잘 일할 수 있어요.
- 무료 스낵바
- 사내 카페
- 수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