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AT커니코리아 임원비서 채용 (~채용시)
- 작성자김다빈 (20210125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117
AT커니코리아
- 커니는 미국 일리노이주의 글로벌 경영전략컨설팅 회사로, 세계 40개국 60여 오피스에서 약 5,000명의 전문 컨설턴트가 활동하고 있는 세계 4대 컨설팅, 탑티어 컨설팅펌 입니다.
* 근무환경 및 워라밸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 비서관련 커리어 개발을 희망하는 신입분들께 추천드리는 포지션입니다.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포지션: 임원비서
업무 내용 :
- 임원 업무 보조 및 사무업무
- 부서 내 사무업무 지원
[자격요건]
- 2년제, 4년제 대졸자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 MS-Office 활용 가능자
- 신입지원 가능
[근무조건]
- 근무기간: 1년 (평가 후 연장가능성 있음)
- 고용형태: 파견계약
- 급여조건: 회사내규에 따름
- 근무위치: 서울 봉은사역 부근
- 근무요일: (월~금) 주5일
- 근무시간: 9:00 ~ 18:00
- 복리후생: 4대 보험, 연차, 연차수당, 제휴 호텔 할인, 화상영어 제휴 할인,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경조금, 우수사원 시상 등
[전형절차]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전형 절차는 채용 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류]
-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MS Word 양식)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rObj59Ue
- 문의사항: 이희윤, 02-6677-5102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 합격자 발생 시 공고가 마감되므로 빠른 지원 결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