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각 부문 신입/경력 인재채용>
Ø 접수기간 : 24년 2월 15일(목) ~ 24년 2월 25일(일), 11일간
Ø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https://www.ubcare.co.kr/BBS/41/Recruit) (현재는 조회되지 않으며, 시작일부터 공고 게시됩니다.)
Ø 모집공고
직무 | 구분 | 수행업무 | 지원요건 |
사업기획 | 신입/경력 | 1. EMR 사업정책 기획 및 사업관리 - 영업 / 운영 / 오프라인 MKT기획 2. 의사랑BM 수립 및 아이템 홍보 및 프로모션 기획 3. 매출/수익 계획 수립 및 진척도 모니터링 4. 유통망 관리/대리점 정책 운영 및 실적 관리 5. 오프라인 전시회 운영 및 지원 | [지원자격] -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내 - 대졸(학사) 이상
[필요기술/지식] - 업무수행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현장의견 수렴 및 명확한 전략 전달 등) - 문서작업 능력 (워드/엑셀/PPT) - 의료시장에 대한 지식 또는 경험
[우대사항] - 직간접적 고객관리/소통 경험(대면/유선/게시글 등) |
EMR서비스지원 | 신입/경력 | 1. EMR 솔루션(의사랑) 제품 기술영업 2. 솔루션 납품 및 초기 사용 안정화/교육 지원 3. 고객 요구사항 및 서비스 대응 진행 | [지원자격] -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내 - 초대졸(전문학사) 이상
[필요기술/지식] - 운전면허 보유 및 운전 가능자 - 보건의료정보 지식 보유 (병의원 EMR정보, 병의원 환경, 요양급여 기준 등) - 컴퓨터 OS/HW/네트워크 지식/SW지식 - 원활한 소통능력
[우대사항 - 하기 항목중 하나이상 보유시 우대함] - 보건, 의료행정 관련 전공자 - 네트워크, 전산&컴퓨터, 소프트웨어 관련 전공자 - 병의원 EMR 영업/서비스 경력 |
기술지원(약국) | 신입/경력 | 1. 약국 솔루션(유팜) 이슈 분석 및 협업을 통한 고객 기술지원 2. 대리점 서비스지원 및 관리 - 대리점에 대한 기술 및 제품역량 강화 지원 - 대리점 서비스 운영 지표 관리 3. 시장 모니터링 및 유관기관 정책/고시 분석 | [지원자격] - 신입 또는 경력 5년 이내 - 초대졸(전문학사) 이상
[필요기술/지식] -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보유 - 제품 이슈에 대한 주도적인 문제 해결능력 - 원활한 소통 능력 - 컴퓨터 관련 지식 (윈도우 설치 및 하드웨어 드라이버 설정, OS유지 및 관리 역량)
[우대사항 - 하기 항목중 하나이상 보유시 우대함] - 컴퓨터 관련학과 전공 - IT상담 업무 경험 |
기술상담(병의원) | 신입/경력 | 1. 제품관련 문의 상담(유선 및 원격) - 의원 EMR(의사랑) 및 유관 솔루션 사용 응대 및 장애 해결 2. 보건복지부/심사평가원 등 정부기관 정책 및 고시 안내 3. 그외 각족 병의원 운영상 문의 응대 | [지원자격] - 신입 또는 경력 5년 이내 - 초대졸(전문학사) 이상
[필요기술/지식] -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보유 - 원활한 소통 능력 및 소통 경험
[우대사항 - 하기 항목중 하나이상 보유시 우대함] - EMR 관련 업종 근무 경험 - 병의원 근무 경험 - 컴퓨터(HW/SW) 관련 서비스 경험 - 보건의료/보건행정/컴퓨터 관련 전공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