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폴라리스오피스-Doc엔지니어링 개발부문 신입사원 채용 공고(~8.11)
- 작성자김다빈 (20210125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46
[채용부문]
Doc엔지니어링
[고용형태]
정규직
[조직소개]
폴라리스오피스 연구팀은 PC, 모바일, 웹, SDK 등 다양한 플랫폼 환경에서 구동되는 폴라리스 오피스 제품군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오피스엔진을 개발합니다. 오피스 제품의 코어 역할을 하는 폴라리스오피스 엔진의 대규모 코드 구조를 분석해 보는 경험을 할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구/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만의 아이디어를 제안하여 기능개발을 하고 이를 제품에 적용하여 실제 상용화까지 해 볼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팀 개발문화]
R&D부서로 AI등 최신 IT기술을 학습하고 연구개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필요한 리소스(교육, 교재, 장비 등)도 적극 지원합니다.
팀 소개 인터뷰 : https://www.polarisofficecorp.com/interview/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IT 관련 최신 기술을 습득하여 전문성을 기르려는 태도
-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개선 방향을 제안하는 적극적인 태도
[필요지식 및 기술]
- 프로그래밍 언어 1개 중급 이상, Algorithm, Design Pattern
[담당업무]
1. 아래 포멧 별 업무 중 한 가지를 담당하여 진행합니다.
- 시트 피벗테이블, 차트, 인쇄 기능 개발 및 유지보수
- 슬라이드 레이아웃, 스타일, 애니메이션 기능 개발 및 유지보수
2. 신규 연구개발 업무
- AI등 최신 트랜드에 맞는 주제 하나를 담당하여 스터디 및 연구개발 진행
[자격요건]
- 신입 또는 경력 2년 이하
- 소프트웨어개발 관련 학과를 이수한 분
- 프로그래밍언어 중급 1개 이상인 분
- Algorithm, Design Pattern 지식을 보유한 분
- 최신 IT트렌드를 잘 이해하고 있는 분
- 대규모 코드를 분석하고 연구개발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
[우대사항]
- C, C++ 중급 이상인 분
- 특정 기능의 성능 개선(고도화) 경험이 있는 분
-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의 고급기능 사용에 능숙한 분
- 오픈소스 참여 경험 (LibreOffice, etc ) 있는 분
- Android or iOS 개발 경험이 있는 분
[제출자료]
- 이력서(*간단한 자기소개서 포함해주시면 좋습니다)
- 경력기술서 (경력직에 한함)
- 포트폴리오 (선택사항 / 프로젝트 투입 내역이 있을 경우 본인 기여도 작성)
[이력서 상에 참여했던 프로젝트를 소개해주시면 좋아요!]
- 자신이 주도적으로 진행 했던 프로젝트를 소개해주세요. 자격요건, 담당업무에 부합하는 프로젝트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 인원, 기간, 규모, 작업 환경(언어, 프레임워크), 소스코드, 결과물, 기여도 등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 작업 중 겪은 시행착오, 해결 과정, 잘한 점 / 아쉬운 점 등을 추가하셔도 좋습니다.
[전형안내]
- 서류전형 > 온라인코딩테스트 > 1차면접 > 인성검사 / 2차면접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1차면접 전형을 진행하며 라이브코딩 테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 타 포지션과 중복지원 불가하오니 참고하시어 지원 부탁드립니다.
- 직군별 채용전형 상세안내 바로가기
[기타사항]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남성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신입/경력 모두 3개월의 수습기간을 적용합니다.
- 본 공고는 수시 모집으로 채용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향후 절차를 개별 안내 드립니다.
- 만 34세 이하(군복무기간 제외)이신 분은 중소기업 청년소득세 감면제도를 통해 5년간 세금 90%를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입사지원 시 반드시 관련 증명원을 발급하여 첨부 바랍니다. (보훈지원자 : 보훈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장애인 지원자 : 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 기타 채용 문의는 recruit@polarisoffice.com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