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트릿지 - 국내영업 담당자 / 해외영업 담당자 포지션 채용 (~9/30)
- 작성자김다빈 (20210125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42
[신입 가능] 국내영업 담당자 : https://grnh.se/79e4e09e3us
[신입 가능] 해외영업 담당자 : https://grnh.se/b59586bb3us
이러한 업무를 주도적으로 수행합니다:
- 영업 활동: 식품, 물류, 유통, 농축수산업, 정부, 벤더 등 국내 주요 플레이어에게 트릿지 플랫폼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 고객 관리: 주요 의사결정자 및 이해관계자와의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여,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우리 플랫폼이 이를 어떻게 충족할 수 있는지 파악합니다.
- 가치 제안: 트릿지 플랫폼의 Value 를 명확하게 전달하여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합니다.
- 거래 성사: 영업 프로세스를 주도하고 협상을 이끌며, 잠재 고객 발굴부터 거래 성사까지의 전 과정에 참여합니다.
이러한 역량과 경험이 있는 분들을 찾습니다:
- 신입 지원 가능
- 트릿지 솔루션과 비전을 이해하고 고객사에게 효과적으로 피칭할 수 있는 능력
- 뛰어난 의사소통, 협상 및 관계 구축 능력
- 팀의 일원으로서 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과 영업 활동을 추진하는 셀프리더십
지원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채용형태: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 근무시간: 월 – 금, 09:00 – 18:00
- 근무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226
- 제출서류: 이력서(필수), 경력기술서 및 추가 PR 자료(선택)
- 제출양식 : 국문 또는 영문/자유양식/PDF
- 마감기한 : 2024년 9월 30일
* 기간이 만료된 자격증은 평가에 반영되지 않으며, 지원서 기재사항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 이 포지션은 채용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