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채용] 알리바바 - Seller Operations Assistant 채용 (~9/18)
- 작성자김다빈 (20210125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작성일자
- 조회47
기업명 : 알리바바 (Alibaba)
- 전형기간 :
■ 서류접수시작일 : 2024-08-30
■ 서류접수마감일 : 2024-09-18
■ 입사 예정일 : ASAP (조율가능)
■ 적합 인원이 합격하는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 부탁 드립니다.
알리바바 (Alibaba) / 1999년 설립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00 스테이트타워 남산 건물 8층
[회사소개]
알리 사가 운영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B2B 온라인 쇼핑몰로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본사는 중국 항저우에 있으며 한국 오피스는 명동 스테이트남산 빌딩입니다.
해당 기업에 관심이 있거나 중국어를 활용하는 업무를 희망하시는 분, 온라인 쇼핑몰 셀러 관련 업무 경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포지션입니다.
[포지션]
- Seller Operations Assistant
[업무내용]
셀러 운영 보조 담당자는 본 온라인 쇼핑몰에서 활동하는 한국 셀러들의 원활한 운영을 지원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본 직무는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통해 셀러의 플랫폼 서비스 경험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를 위해 교육, 진단, 행사 개최, 즉각적인 문제 해결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여 셀러의 성공적인 판매 활동을 지원합니다.
[담당업무]
1. 교육 제공: 신규 셀러 교육 자료 준비 및 프로그럼 진행, 셀러의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교육자료 준비
2. 데이터 관리: 셀러 운영 관련 데이터의 수집, 정리, 분석 및 보고서 작성
3. 셀러 지원: 한국 셀러들의 문의사항 해결 및 운영 지원, 본사의 정책 및 절차에 대한 설명 제공
4. 문서 관리: 운영 관련 등의 문서 관리 및 보관
5. 기타 지원 업무: 필요에 따라 다양한 운영 관련 지원 업무 수행
[자격 요건]
- 대졸 이상 (관련 전공 우대)
- MS Office 활용 가능자
-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팀 협업 능력 보유자
- 신속한 문제 해결 능력 보유한 자
[우대 사항]
- 원활한 중국어 활용 가능자
- 수출, 전자상거래, 또는 관련 업무 유경험자 (신입 지원 가능)
- 온라인 쇼핑몰 또는 기타 전자상거래 플랫폼 경험자
- 데이터 분석 및 보고서 작성 경험자
- 컨설팅 경험자
[근무조건]
- 입사일 : ASAP
- 고용형태: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 계약직 1년 (추후 최대 1년 연장 가능 및 업무 퍼포먼스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 급여조건: 연 3,600만원 ~ 3,960만원 (경력 별 협의)
- 근무위치: 명동역 스테이트남산 빌딩
- 근무시간: 10:00~ 19:00 (월~금, 주 5일)
- 복리후생: 4대 보험, 연차, 연차수당, 제휴 호텔 할인, 화상영어 제휴 할인,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경조금, 우수사원 시상 등
[전형절차]
서류 지원 ->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전형 절차는 채용 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lc30fVmj
- 제출서류: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 Word 양식)
- 담당자: 문현철, 02-3453-1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