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컴퍼니의 일원으로서,
넥슨이 개발/퍼블리싱하는 모든 게임의 서비스와 QA를 담당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넥슨네트웍스 복리후생 ☞넥슨네트웍스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 넥슨에서 개발/퍼블리싱 하는 게임의 이해도와 데이터를 기반하여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 게임 현황을 분석하고 최상의 게임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업무 내용] - (고객 문제 해결) 고객과 게임의 현황을 다양한 서비스 도구로 파악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마련합니다. - (리스크 관리) 서비스 과정에서 쌓아 온 지식/경험 그리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게임 내/외부에서 발생가능한 각종 리스크를 관리합니다. - (리텐션 관리) 데이터 분석과 고객 대응 및 커뮤니티 관리를 통해 확인한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안합니다. - (서비스 인프라 기획/개선) 성공적인 라이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비스 도구를 기획하고 개선합니다. - (정책 수립) 공정하고 투명한 라이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비스 정책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필수 역량] - 게임서비스 직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새로운 게임을 적극적으로 습득하려는 태도를 갖춘 분 - 논리적인 글쓰기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문제 해결에 적극적이며 개선 의지가 있는 분 - 다양한 이해관계 속에서 원활하게 협업이 가능한 분 - MS-OFFICE 활용이 능숙하신 분 [우대 역량] - 데이터 추출/가공/분석이 능숙하신 분 - 외국어(영어 또는 일본어) 사용이 능숙하신 분 |
* 상세한 사항은 하기 채용 공고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사람인 공고 바로가기
☞ 잡코리아 공고 바로가기
☞ 게임잡 공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