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 내용
1) Direct Retail Admin 관련 업무
- Direct Retail 물품 재고 및 자산 관리 (월 재고 마감 일정 관리 및 취합)
- 견적서 및 실 청구 비용 내역 정리 (PR, PO, GR 확인 및 모니터링)
- 매장 운영을 위한 소모품, 비품, 소규모 지원물 신청 및 관리 (쇼핑백 발주, 공기청정기 관리 등)
- 그 외 스토어 요청 사항 취합 및 관리 (매장 내 설비 고장 및 수리 지원 요청, 처리 시간 내 취합 사항 등)
2) Direct Retail 데이터 취합 및 관리
- 스토어 마스터 파일 관리 (임대기간, 보증금, 임대료 등 정보 취합 및 관리)
- 타부서 요청 사항 확인 후 전달 (판매 자료 등)
- 그 외 단순 데이터 취합 업무 (피드백, 매장 집기 자산 번호 취합 등)
[자격요건]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스토어 센터장 및 매니저와의 소통 多)
- Excel, Powerpoint 등 기본적인 오피스 프로그램 활용 능력 필수
- B2C 비즈니스 관련 유경험자 우대
- 마케팅, 세일즈, 리테일 오퍼레이션 등 브랜드 관련 업무 경험/경력자 우대 (신입 가능)
- 업무상 영어 Speaking & Writing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 근무기간: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1년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
- 급여조건: 신입 기준 3,400만원 (경력에 따른 추가 협의 가능)
- 근무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서울 국제금융 센터 (5,9호선 여의도역 인근)
- 근무시간: 월 ~ 목요일 09:00 ~ 19:00 / 휴게시간: 12:00 ~ 13:00,
금요일 09:00 ~ 13:30 / 휴게시간: 12:00 ~ 12:30
- 복리후생: 4대 보험, 연차,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각종 경조금, 우수근무자 포상 등 당사규정
[전형절차]
서류 지원 -> 맨파워 상담 -> 지원 기업 서류 전형 -> 지원 기업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전형 절차는 채용 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류]
- word 양식의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지원방법]
- 홈페이지 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9KS7SJ6X
- 이메일 지원 : robin.moon@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 Retail_지원자 성함
- 문의사항: 문현철 담당자, 02-3453-1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