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오워크] 커뮤니티매니저 직무 채용(~채용시)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자
- 조회251
유오워크 커뮤니티매니저 (인천 송도점) 신입/경력
[회사소개]
하나. 유오워크는 사람들이 모여서 살아가는 공간과 네트워크를 최적의 상태로 서포트하는 기업입니다. 유오워크의 임직원들과 유오워크 전 지점의 입주사들은 하나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살아갑니다. 따라서 무엇보다 우리는 사람의 가치를 소중히 하는 사람,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둘. 유오워크는 다양한 경험을 갈구하는 열정적인 인재를 기다립니다. 저희 임직원은 넘어지고 실패하는 것을 성장의 과정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이 되고자 노력합니다. 서로의 성장을 박수쳐주고 끌어줄 수 있는 진정한 코워커가 되실 분들 거침없이 지원해 주세요.
셋. 유오워크는 내가 가진 것을 나누어 함께 성장하는 것이 진정한 일의 즐거움이라고 믿습니다. 열린 네트워킹을 통해 서로의 성장을 도모하는 것이야 말로 유오워크의 진정한 골입니다. 우리는 나에 대해 오픈할 줄 알고 내 것을 나누는 기쁨을 아는 유오인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지원자격]
- 성별: 무관
- 신입
- 경력 : 동종업계 경력자 / 고객응대서비스, 세일즈, 서비스 업무 경험자, 회계업무경력자
- 컴퓨터 활용 능력 : MS Office 활용 가능자
- 언어능력: 업무레벨 한국어 표준어 회화 및 문서작성 가능자
- 외국어능력: 초급 영어회화 이상 가능자 or 기타언어 가능자
- 긍정적인 마인드, 웃는 얼굴로 사교성이 좋은자. 문서 능력이 좋고 꼼꼼하고 정확한 업무처리 가능한 자
[우대사항]
동종업계 경력, 외국어 가능자, 회계업무 가능자
[업무내용]
*커뮤니티 멤버(입주사) 응대 및 지점관리
각 지점 커뮤니티 매니저는 멤버들이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타 입퇴실 관리, 입주사 오리엔테이션등 입주사와 관련된 안내 및 관리를 전담합니다.
*방문고객 안내 및 대관 안내
방문 고객이 입주 문의와 투어 요청을 했을 때 유오워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공간을 안내하고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입주 조건을 고민하고 상담하는 역할을 합니다. 대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대관 안내를 하고 사용시 다양한 서포트를 제공합니다.
*네트워킹
지점내 입주사 들과의 관계 형성 및 입주사간 네트워크 유도, 입주사 간의 협업 또는 파트너쉽이 생길 수 있는 부분을 찾고 업무 협력 사례를 만듭니다.
*회계업무 및 사무 업무
지점 운영 중 매출, 지출과 관련된 회계처리를 하며 자산관리등 다양한 사무 업무를 보게 되어 꼼꼼한 업무처리를 필수로 합니다.
*마케팅 및 세일즈
지점 활성화에 필요한 마케팅을 고민하고, 전략적 세일즈를 통한 신규 계약 및 기존 고객 관리를 진행합니다.
*시설 관리
지점 내 비품 및 자산을 체크하며, 그에 대한 관리 및 구매를 진행합니다.
[기타사항]
-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 有)
- 근무지 : 유오워크 인천 송도점
- 기본 주 평일 5일(주40시간)근무이나 시간 협의
- 모던하고 편리한 시설과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
- 커피, 티, 맥주, 간식 및 간단한 조식 무료제공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지원링크]
**채용시 마감되는 공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