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 코리아] 고객지원팀 CS Guest Specialist 채용(~채용시)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자
- 조회298
[업무내용]
뛰어난 사회성으로 친절과 정성을 다해 Booking.com의 소중한 고객과 파트너사를 지원할 인재를 찾습니다. 문제 해결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그 과정에서 고객이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이메일과 전화를 통해 고객/파트너에게 연락하여 예약 안내, 수정, 취소 등 비교적 가벼운 형태의 문제 처리
- 적절한 수단, 방법 및 절차를 통해 정확하고 유용하며 완전한 형태의 정보 제공
- 만족도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기여
- 동료와 자유롭게 피드백과 업무 노하우 교환
- 회사 행사 및 팀 주간 회의에 능동적으로 참여
- 직원의 적극적인 의견 개진이 필요한 신규 프로젝트/테스트에 기여
[지원자격]
- 영어와 한국어에 모두 능통
- 투철한 서비스 정신
- 긴장감이 높고, 변화 속도가 빠른 근무 환경에 대한 적응 능력
- 주도적인 업무 처리와 문제 해결 능력
- 긍정적인 성격과 근성
- 우수한 팀워크 능력
[우대사항]
호텔 또는 숙박업체, 고객센터 등 서비스 업종 경험자
[기타 유의사항]
2년 계약직 형태
* 2년의 계약기간 후 정규직전환이 가능한 포지션입니다
[마감기한]
채용시 마감
[지원방법]
지원링크 https://www.superookie.com/jobs/5c7749b88b129f7a5c4c67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