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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미래잡끼 장학금 유형 II 접수관련 오류사항 조치안내
  • 작성자 (20210125 / 취업관리지원팀)
  • 작성일자
  • 조회1,099

안녕하십니까 인재개발처입니다.  미래잡끼 장학금 유형 II 접수와 관련하여 학생여러분들께 많은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이번 학기 일부 학생들의 미래잡끼 장학금 접수 오류에 대한 조치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지 드립니다.


1. 오류발생내역: 2021.12.9.(목) 오전 11:00시부터 2021.12.13.(월) 오전 09:30분까지 BARUN 시스템에 등록된 포인트가 KUTIS상에 연동

    되지 않는 오류 발생


2. 오류 발생에 대한 조치사항 


 가. KUTIS 상에 포인트 연동에 있어 피해가 없었던 인원: 기존 공지대로 예산 범위 내 선착순 접수 절차에 의해 21일 오전  09:00시부터 

메일확인 시작(새로 재신청 할 필요 X) => 선착순 접수 해당자 및 선착순 접수에 들지 못한 인원들에게 22일(수) 14:00 전후로 접수마감 문자발송 예정  

 

 나. KUTIS 상에 포인트가 제때 연동되지 않아 접수에 피해를 본 인원들: BARUN 시스템 전산관리 업체와 보상협의 절차를 통해 구제 예정이며, 

       현재 WEB KUTIS 상에 신청기록은 담당자가 일괄 삭제하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재신청 진행 

  1) 접수 피해인원 CASE 

   1-1) 오류 발생 기간 동안 포인트 미적립으로 인해 원래 신청 가능했던 등급보다 하향 지원한 경우(붙임 파일 1번 명단 참조)

      - 포인트 누락으로 인해 B등급으로 신청하였으나, 원래는 A등급으로 신청가능했던 인원 

      - 포인트 누락으로 인해 C등급으로 신청하였으나, 원래는 B등급으로 신청가능했던 인원 

      - 포인트 누락으로 인해 13일 09:30분까지 신청을 할 수 없었으나, 원래는 C등급으로 신청가능했던 인원 

  => 붙임 2번 신청매뉴얼 참고하여 재신청 진행(재신청 기간은 2)번 참고)


  1-2) 오류 발생 기간 동안 포인트 미적립으로 인해, 선착순 접수에서 밀린 것으로 예상하고 신청자체를 하지 않은 경우 

  => 바른시스템 >홈>KGU+ 포인트 클릭 > 2021.12.09.(목)부터 2021.12.13.(월) 09:30분까지 적립된 포인트 내역을 첨부하여 재신청 

  => 붙임 3번 신청매뉴얼 참고하여 재신청 진행(재신청 기간은 2)번 참고 


  ※ 접수피해인원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12.9일(목) 오전 11:00 ~ 12.13.(월) 오전 09:30분까지 포인트 연동이 되지 않았었으나, 신청에 이상이          없었던 경우(가.번 사항에 해당되므로 새로 재신청할 필요 X)

   EX1)  포인트 반영 이전 510점 => 포인트 반영 이후 540점: A등급으로 정상신청 가능  

   EX2) 포인트 적립 이전 420점 -> 포인트 적립 후 450점 => B등급으로 정상신청

   EX3) 포인트 적립 이전 340점 -> 포인트 적립 후 370점 => C등급으로 정상신청

   EX4) 포인트 적립 이전 260점 -> 포인트 적립 후 290점 => 신청불가

   

  2) 재신청기간: 2021. 12.21.(화) 00:00 ~ 12.22.(수) 24:00 (재신청하지 않는 경우 금액 지급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기한 내 재신청 요망)



본 공지에 대한 문의사항은 031-249-8882 유선전화 혹은 dabin1102@kgu.ac.kr로 메일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